> 고객지원 > 자주묻는질문 > 상세보기
고객님께서 자주하시는 질문글을 모아두었습니다.
채용정보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2024-04-18 12:11:51
작성인
test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조회 : 17   추천: 0
해피구인구직의 회원가입 및 채용정보 등록은 모두 인터넷 상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피구인구직에 채용정보를 등록하시려면, 먼저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회원가입비는 무료입니다. 

채용정보 등록시에도 별도의 등록비는 필요없습니다. 유료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별도의 유료옵션을 이용하시지 않으신다면, 채용정보 등록에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채용정보/인재관리 메뉴에서 채용정보 등록 버튼을 클릭하신 후 채용 내용을 입력하신 후 완료를 클릭하시면 채용정보가 등록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공지사항
  • 광고문의
  • 자주묻는질문
  • 질문과답변
  • 1:1고객문의
  • 현재접속자
    실시간인기검색어
    고객지원센터
    FAQ도움말 1:1고객문의 광고문의
    고객지원센터
    콘텐츠의 명칭 : 취업정보 및 구직정보
    콘텐츠의 제작 및 표시 : 1998년 8월 5일
    콘텐츠 제작자 : 해피CGI 구인구직
    콘텐츠의 이용조건 : 이용약관 및 서비스 안내 참조
    고객지원결제관련 QnA회원정보관련 QnA
    설문조사
    구인구직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유용하다 생각합니다.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상호명:해피구인구직 | 사업자번호:000-00-00000 | 사업자:홍길동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동 776-9 3F JOBwork
    TEL . 02-000-0000 | FAX .02-000-0000 | E-mail : master@master.com | Hosting by CGIMALL

    Copyright(c) 2024 채용정보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해피 종합구인구직 헤드헌팅 솔루션 타입A Ver6.1 All rights reserved.
    CGIMALL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